본문으로 가기 주메뉴로 가기 카피라이트로 가기

병원뉴스

아주대학교의료원 ‘내일을 이끄는 위원회’ 2024 가든파티 개최 등록 정보

행사 아주대학교의료원 ‘내일을 이끄는 위원회’ 2024 가든파티 개최

조회수
218
등록일
2024-09-19
첨부파일
아주대학교의료원 ‘내일을 이끄는 위원회’ 2024 가든파티 개최 게시글 내용

아주대학교의료원은 지난 9월 6일 수원 더 아리엘에서 ‘내일을 이끄는 위원회’ 2024 가든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영석 전 대우그룹 총괄회장, 김효철·김현주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 김요셉 중앙기독학교 이사장, 이종철 이종철장학재단 이사장 등 위원 28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상욱 의료원장, 박태준 의과대학장, 박준성 병원장, 임상현 기획조정실장, 조재호 대외협력실장 등 의료원 주요 보직자가 참석해 의료원 발전을 위해 애쓰는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는 △의료원장 인사말 △신규 위원 위촉 △감사패 전달식 △만찬 △공연(1부 국악 공연, 2부 팝페라 공연)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규 위원으로 위촉된 김일환 (주)지알테크 대표이사, 박성권 창림모아츠(주) 대표이사, 이성환 (주)솔루엠 전무이사에게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의료원 발전기금으로 1억을 기부한 이영주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일환 대표는 "위원으로 위촉되니 책임감이 더 생긴다"라며 "지역사회와 의료원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으며, 이성환 대표와 박성권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가족은 "아주대학교의료원의 구성원이 된 만큼 더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의료원 발전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이영주 명예교수는 "신관·연구동 건립 등 양적 확대를 도모하고 있는 의료원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아주대학교의료원은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을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상욱 의료원장은 인사말에서 "의료계가 힘든 상황이지만, 여기 계신 위원님들 덕분에 든든하다"라며 "위원님들과 함께 아주대학교의료원의 밝은 내일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만찬과 공연을 즐기며 올 한 해 의료원이 펼친 다양한 사업 및 행사를 뒤돌아 보는 한편, 앞으로 해야 할 사업에 대해서 환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1월 출범한 '내일을 이끄는 위원회'는 의료원의 비전과 가치를 외부에 알리고, 의료원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폭넓은 공공의료 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과 지원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