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아주대학교병원,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병원 부문 5위 기록 |
|||
조회수 |
조회수1441
|
등록일 |
등록일2023-11-06
|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아주대학교병원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병원 부문 5위에 올랐다. 국가고객만족도 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 병원 부문 조사는 최근 2년 동안 서울과 수도권의 상급종합병원 13곳에서 2회 이상 진료 서비스를 받은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 아주대학교병원은 전년 대비 1.2% 상승한 82점을 기록해 삼성서울병원과 공동 5위를 기록했다. 한편, 아주대학교병원은 고객감동 TF를 중심으로 고객경험과 관련한 각종 질 지표를 모니터링하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계획 설정과 실행, 평가 활동을 지속하여 병원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는 데 힘쓰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사진
|
다음글 |
다음글 |
---|---|
이전글 |
이전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