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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뉴스

아주대학교병원, ‘고객경험up! Day’ 행사 개최 등록 정보

행사 아주대학교병원, ‘고객경험up! Day’ 행사 개최

조회수
24628
등록일
2024-01-12
첨부파일
아주대학교병원, ‘고객경험up! Day’ 행사 개최 게시글 내용

아주대학교병원은 지난 1월 12일 별관 대강당에서 2023학년도 고객경험up!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본원을 이용한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고객경험 조사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결과를 내부적으로 공유하여 병원에서 경험하는 모든 과정에서 환자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이날 신성재 진료부원장이 2023년 고객경험조사 결과와 NCSI 결과를 발표했고,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CX(Customer Experience) 분야에서 우수 활동을 펼친 부서와 CX리더를 비롯해 고객경험조사 우수 부서, 순고객추천지수(NPS) 우수 부서, 회진안내문자 발송 우수 부서 등을 선정해 시상했다.


또한, 부서별로 진행한 고객경험 향상 활동 포스터를 대강당 로비에 전시하여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펼쳐 온 활동 사례를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박준성 병원장은 “여러분의 관심과 노력 덕분에 지난해 우리 병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 5위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병원문화를 더욱 확산하고, 긍정적 환자경험을 위해 환자 입장에서 더욱 세심하게 본원의 의료서비스를 살피고 개선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상자 및 수상부서

- 우수 CX 리더상(6명): 분만실 박정연, 8층 동병동 김현정, 13층 동병동 정다정, 외상집중치료실B 이미정, 치과진료센터 김율아, 응급실 최한빈

- CX 조회 우수부서상(3팀): 4층 서병동, 10층 서병동, 외상수술실 

- 우수 CX 개선 부서상(1팀): 신경계집중치료실A 

- 고객경험조사 우수부서(4팀): 13층 서병동, 6층 동병동, 가정의학과, 감염내과

- 고객경험조사 우수개선부서(2팀): 외상집중치료실B, 9층 동병동

- 고객경험조사 우수지원부서(2팀): 정보기획팀, 총무팀

- 순고객추천지수(NPS) 우수부서 (1팀): 외상외과 

- 회진안내문자 발송 우수 부서(1팀): 신장내과


고객경험up! Day 행사 종료 후 단체사진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