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아주대학교병원, ‘고객경험up!Day’ 행사 개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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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2025-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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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대학교병원은 1월 14일 별관 대강당에서 ‘고객경험up!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아주대학교병원을 이용한 환자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시행한 고객경험 조사결과와 외부평가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및 환자경험평가 결과를 내부적으로 공유하고 여러 부서의 환자 중심 개선 활동을 격려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병원 이용객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기 위한 행사다. 이날 행사는 △2024년 감동과 믿음의 Ajou Up 보고 △CX 향상 활동 영상 △고객경험up!Day 시상 △격려사 △경품 추천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사전 행사로 대강당 로비에서 ‘고객 감동의 순간들’을 전시하여 아주대학교병원을 이용한 환자와 보호자들의 감사 메시지를 직원들과 공유했다. 박준성 병원장은 격려사에서 “올해 우리 병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 4위를 했다. 작년보다 상황이 여러 가지로 어려웠음에도 한 단계 더 발전된 성과를 냈다”며 “이를 가능케한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병원문화 확산과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상자 및 수상부서 - Best CX Harmony Team(1팀) : 영상의학과 - CX Harmony Team(1팀) : 임상시험센터 - CX Innovation leader(8명) : 뇌졸중집중치료실 이보경, 9층 서병동 백소현, 신생아집중치료실 송정화, 응급집중치료실 박현영, 응급실 정은채, 5층 외상병동 유주희, 외상집중치료실C 김선애, 재활의학과 박규용 - 고객경험조사 우수부서(4팀) : 7층 동병동, 9층 서병동, 심장혈관흉부외과, 신경통증클리닉 - 고객경험조사 우수 개선부서(2팀) : 응급실, 방사선종양학과 - 고객경험조사 우수 지원부서(2팀) : 진료협력센터, 총무팀 - 순고객추천지수(NPS) 우수부서(1팀) : 대장암센터 - 회진안내문자발송 우수부서(1팀) : 급성기일반내과
고객경험 up!Day 참석자 단체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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