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고객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아주대학교병원 환자와 보호자, 이용객이 보내주신 칭찬 사연입니다. 제목 내용 2019-02-19 조회 : 301 예다경 선생님(감상선암센터)을 칭찬합니다.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당황하는 저와 가족을 위해 친절하게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위로해주셨던 예다경 코디네이터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바쁜 와중에도 필요한 서류와 수술 준비 사항을 꼼꼼히 챙겨주시고, 무엇보다 환자 입장에서 진심 어린 위로와 배려로 모든 치료 일정을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2019-02-18 조회 : 275 문수진직원을 칭찬합니다. 외상센터 문수진 직원을 칭찬합니다. 지난 설날에 저희 외삼촌께서 사고가 나셔서 아주대병원 외상센터에 계신다는 연락을 받고.. 면회를 하기 위해 저희 엄마가 병원에 방문하였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셔서 초행길에 이리저리 엄청 헤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와중에 멀리서 달려와 문수진 직원이 어머님을 직접 원하는 장소까지 휠체어를 태워서 모셔다 드렸다고 합니다.... 2019-02-14 조회 : 324 10층 동 병동 간호사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10층 동 병동 정신건강의학과 간호사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입원 당시 한결같이 친절한 모습으로 환자를 대해주시던 간호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한 분 한 분 성함과 함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지만 이렇게나마 감사를 표합니다. 매일 환자를 정성껏 보살펴주시고, 때로는 말동무도 되어주셨던 다정다감했던 10층 동 병동 간호사 선생님들이 무척 좋았습니다. 함께 근... 2019-01-28 조회 : 321 김민정(웰빙센터 3층 원무팀)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김민정선생님께 너무 고마워 이렇게 인사드립니다.처음 가본 대학병원에서 쩔쩔매며 혼란스러워하던 저를 상냥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수납절차부터 추가적인 검진까지 혼란스러워하며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라도 남길 수 있어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19-01-28 조회 : 298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 부인과 센터 윤용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 감사 하고 고마워서 이렇게 인사 드려요... 부인과 조직검사실 윤용희 선생님 덕분에 저는 너무도 감사하게 검사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조직검사를 해야 한다고 하는 말씀에 저는 두려움에 어찌 해야 할지를모르고 검사실로 들어갔는데.. 윤용희 선생님이 웃는 얼굴로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면서저에게 위로를 계속 해주셨는데. 저는... 2019-01-08 조회 : 816 아,놀라워라 비뇨의학과 김선일교수님! 지난주 84세이신 저희 시어머니께서 방광암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오셨습니다 저는 12년전인 2007년 김선일교수님께 신장암수술을 받고 그후에는 딸이 서울대병원에 근무하는 관계로 바로 병원을 옮겨 아주대병원은 가지도 않았습니다. 저야 저를 잘 치료해주신 선생님을 알고있지만 선생님이야 그 많은 환자중에 저를 모르시겠지 하면서 인사도 하지 않았는데 선생님께서 고개... 2019-01-08 조회 : 241 상냥하고 친절한 이송현 미화원님을 칭찬합니다 어머니께서 파킨슨병으로 신경과 진료위해 자주 병원을 방문합니다. 매번 1층 여자 화장실을 이용하게 되는데..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미화 여사님을 보며 미소짓게 됩니다. 환한 얼굴로 걸어다니기도 힘든 어머니를 잘 부축도 해주시고 배려해 주는 분입니다. 정말정말 많이 칭찬해 주고 싶어요 2019-01-07 조회 : 800 알레르기내과 남동호 교수님 감사합니다. 2017년 여름부터 아토피로 인해 아주대병원에 계시는 남동호 교수님을 찾아뵙게 되었고그렇게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광주에서 여러 병원과 한의원을 다니면서 치료를 시도해도 좋아지지 않았지만 아주대병원에 계시는 남동호 교수님께 치료를 받으면서 아토피가 서서히 나아지기 시작했고, 예전에는 아토피로 인해 힘들었지만 지금은 큰 어려움 없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남동호... 2018-12-31 조회 : 484 응급실 윤종민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엄마께서 어깨가 아프셔서 응급실 내원했는데, 윤종민 간호사님의 친절함에 감동했어요!분위기가 어수선한 와중에도 주사도 약도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편안해졌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아주대학교병원에 좋은 간호사님이 되어주세용! 감사합니다! 2018-12-28 조회 : 386 최동환 교수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2018년 한해를 돌아보면서 가장 고맙고 감사한 일로 최동환교수님을 생각합니다. 각과 치료해 주신 교수님들께도 감사하고요. 1월달에 아들이 큰사고를 당해 외상외과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을때 저는 아들을 포기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매일 면회를 다닐때 저를보시고 생명은 소중한 거라고 살려야된다며 너무쉽게 포기하지 말라고 포근하고 따스한 마음으로 저를 위로해 주셔서... FirstBack678910NextL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