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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증명서

1. 발급 방법 및 구비서류

1)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2) 내원 발급


발급장소 이용시간 비고
납입증명서 무인발행기
(본관 1층, 웰빙센터 1층)
평일 및 토/일요일 07시 ~ 21시
본관 1층 15번 창구 평일(월~금) 08시 ~ 17시
※본관 1층 15번창구 이용 시 구비서류
  ① 환자 본인인 경우(본인 신분증 및 진찰권)
  ②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환자와의 관계증명서(주민등록 등본 등), 환자 진찰권

3) 우편/FAX 발송을 원하실 경우


◇우편발송

  • 아주대학교병원 홈페이지 회원이시라면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 받아 발송하고 있습니다.
  • 신청일 다음날 발송을 원칙으로 하나 공휴일에는 공휴일 다음날에 발송합니다.(소요기간 1주일 정도)
  • 신청 시에는 도로명 주소지와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X발송을 원하실 경우

  • 요청사항을 구체적으로(정확한 도로명 주소지, 연락받으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등) 기재하여 환자 신분증을
    팩스(Fax. 031-219-4081)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편/FAX 발송 서비스 기간 : 2018년 1월 15일 ~ 2018년 1월 26일


2. 연말정산용 진료비 납입증명서 발급 문의 [원무팀 : 031-219-5435]


※ 인터넷 진료비 납입증명서 발급신청은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합니다.

  • 신청자격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본인으로 제한하고 있으므로, 비회원은 회원가입하고 도로명 주소지와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환자 신분증을 팩스(Fax. 031-219-4081)로 보내주시면 됩니다.(문의전화:031-219-5435)
  • 우편발송 후 반송되는 물량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정확한 도로명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납입증명서 발급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