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병원 소개 > 병원 소식

병원 소식

  • 전체
  • 공지
  • 안내
  • 소식
병원소식 상세페이지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고객을 만듭니다’ 상호 존중 CS의 날 행사 개최
2018.04.04

제2회 상호 존중 CS의 날 행사가 지난 4월 3일 별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CS의 날은 고객 만족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내·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상호 존중 의식과 소통 기술을 전파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 만족’을 주제로 한 참여형 개그 연극과 우수 CS 리더 및 부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병원의 CS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사내강사 위촉식도 열렸다. 자격조건 갖춘 3명의 강사(간호본부 차운정·장미근, 아카데미팀 손미선)에게 임명장을 수여했고, 이어 간호본부 장미근 강사가 CS 조회를 시연했다.

 

이광재 교육인재개발부원장은 “상호 존중 의식이 정착된 직장 문화가 행복한 직원을 만들고, 직원의 행복은 결국 고객의 행복으로 이어진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직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탁승제 병원장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자 이 자리에 모인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가며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병원, 직원과 고객이 모두 행복한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