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병원 소개 >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우리는 항상 당신 곁에 있으며, 당신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헌신합니다

1994년에 문을 연 아주대학교병원은 환자에게는 최선의 진료를 다하고, 지역 의료인에게는 최신 의학 정보를 제공하며, 첨단 연구를 통해 국내 의학 발전을 선도한다는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한 해 한 해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아주대학교병원장 유희석

1994년 개원한 아주대학교병원이 건장한 청년의 나이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 곁에 있으며, 당신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헌신한다’는 아주대학교의료원의 미션은 아주대학교병원과 의과대학, 간호대학이 존재하는 한 전 교직원이 지킬 소중한 약속입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뛰어난 실력과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 쾌적한 진료공간을 갖추는 등 환자중심의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각 장기별 암센터를 비롯해 심혈관센터, 골관절염특화센터, 사경센터, 소아청소년비만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외과를 9개 영역으로 세분화해 보다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편의를 높여 왔습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2011년 경기도 최초 국제의료기관평가위원회(JCI) 인증 획득에 이어 2014년 재인증을 받음으로써 환자 안전과 의료서비스 측면에서 국제적인 수준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경기남부 권역응급의료센터, 경기 지역암센터에 이어 경기남부 권역외상센터, 연구중심병원으로 지정받는 등 크고 작은 국책사업의 책임을 맡아 수행하고 있으며, 건강보험 심사평가원의 진료적정성 평가에서 위암, 대장암, 간암 수술 사망률 평가를 비롯한 16개 분야에서 1등급을 받아 믿고 치료받을 수 있는 병원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국내 최고의 의료진과 진료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환자 행복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가 공감하고 감동하는 환자 중심의 병원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곁에서 의료원의 비전인 ‘가장 안전하고 친절한 환자중심 병원’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