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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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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본관 증·개축공사 설계 및 감리용역 업체선정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7.11

2.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hwp

입찰공고 번호 : 구매관리팀 제81호 

                                                      

1. 입찰건명 : 병원 본관 ·개축공사 설계 및 감리용역 업체선정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낙찰자 결정

   본원에서 제시한 사양 및 시방서에 적합하고 예정가격기준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4. 대금결제조건 :

   - 설계 : 계약시 20%, 인허가완료 후 20%, 공사용도서납품 후 30%, 사용승인 후 30%

   - 감리 : 공정율에 따라 총 4회 균등분할 지급

 

5.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8. 7. 17() 14:00

   나. 장 소 : 아주대학교병원 별관 지하1층 소강당3

   다. 입찰설명회 참석자는 소속 회사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료보험증) 지참

 

6.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8. 7. 25() 14:00

   나. 장 소 : 아주대학교병원 본관 지하1층 아주홀

 

7. 입찰 참가 신청 : 입찰 참가 신청서 등록은 입찰 당일(입찰실시)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요건에 적합한 업체

   다. 상급종합병원 신·증축 설계실적업체 (연면적 2,500평 이상 단일실적 제출)

   라.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이상의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9. 공사기간 : 설계(착수후 6개월) / 감리(착공후 12개월)

 

10.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실시전까지 납부하셔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1. 입찰신청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의료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 1

  라.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마.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사. 해당업종 면허증 사본 1

  아. 실적증명서 1

 

12. 입찰(낙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낙찰 자격에서 제외

   

13. 기타 사항

  가.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시설관리팀TEL(031-219-4859), 구매관리팀TEL(031-219-60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7. 10.

 

 

아 주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