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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입찰공고 상세페이지
전자동의서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7.09

1-2.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hwp
1-1 입찰품목 리스트.xls
3. 제안요청서.pdf

입 찰 공 고

 

 

 

입찰공고 번호 : 구매관리팀 제75

 

1. 입찰건명 : 전자동의서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2. 구축기간 : 계약체결 이후 6개월 이내

(본원 사정에 따라 상기 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따름)

3.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 제안평가회 평가 80, 제안가격 20

구 분

평가항목

배 점

평가서류

일반평가

- 재무구조 및 신용도

- 이행실적

80

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능력

평 가

사업 목적 및 내용의 이해도

제안의 충실성 및 적합성

시스템 구축방안의 적정성, 성능, 운영, 편리성
충족방안

업추진단계 및 일정, 보고 및 검토계획의 적정성

업종료 후 지원방안, 타사와 차별화 된 특별제안

제안발표내용

입찰가격

평 가

- 입찰가격

20

입찰서

합 계

 

100

 

) 본 평가 기준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을 따름

5.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8. 7. 19() 10:00 본관 B1 아주홀

 

6.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2018. 8. 21() 10:00 구매관리팀 사무실

. 4개 이상 업체가 입찰 참가할 경우 사전평가를 실시하여 제안 평가대상 3개 업체 선정

. 평가대상 3개 업체는 추후 유선 또는 전자우편으로 통보

. 입찰 관련 제출 서류 : 입찰신청 제출 서류 참조

7. 제안평가회 일시 : 2018. 8. 28() 14:00 별관 B1 소강당1

. 평가위원이 업체별 제안발표내용을 평가

. 우선협상업체 및 일정은 추후 유선 또는 전자 우편으로 통보

. 제안평가회 관련 제출 서류 : 제안평가회 시 제출 서류 참조

8.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에 의한 경쟁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 건으로 3차병원 이상의 의료기관에 모바일
시스템 구축 실적을 보유하고 최근 3년 이내 3차병원 이상의 의료기관에 납품된 전자동의서
솔루션을 이용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9.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서 및 가격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0. 입찰 신청 및 제안평가회 제출 서류

. 입찰 신청 관련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1.

3)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4)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

5)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

6)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7)

이행실적증명서

1.

8)

사업운영제안서(USB 포함)

 

 

- 제안서 및 요약서

- 제안서와 요약서가 담긴USB

3.

2.

 

 

 

*신용평가등급은 재무?신용상태 종합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하며, 한국신용평가, 한국 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한함

 

. 제안평가회 제출 서류(평가대상 선정 업체에 한함) : 2018. 8. 28() 10:30 구매관리팀

- 밀봉 제출 서류 : 입찰서, 가격산출내역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USB 제출 : 최종제안서 파일, 요약서 파일, 가격산출내역서(1USB로 제출)

12. 입찰(낙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 본원에서 제시한 제안서(제안서 및 공급업체 준수사항 등) 내용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3. 입찰 유의 사항
. 입찰서의 입찰금액의 한글란은 한글, 숫자표기란은 아라비아숫자로 기재하고 각 표기란에

직인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테이핑 (한글과 숫자의 금액차이가 있을 경우 본원에 유리한

금액을 우선한다)

. 입찰서의 배석인 확인란은 기재하지 않음

. 입찰서의 도장란에 반드시 날인해야 함

. 대금지급은 본원 기준에 따름

14. 기타 사항

.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계약사항 100% 수용조건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입찰관련 서류 및 샘플은 일체 반환되지 않고 비용은 입찰참가업체 전액 부담입니다.

.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할 서류는 반드시 봉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구매관리팀(TEL 031-219-5738 김종석, FAX 031-219-6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7. 9.

 

아 주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