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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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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대학교의료원 인력파견업체(병동보조, 외래보조, 요양보호사 교실비서 등) 선정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7.09

2. 입찰참가신청서.hwp
3. 입찰서.hwp

입찰공고번호 : 구매관리팀 제80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의료원 인력파견업체(병동보조, 외래보조, 요양보호사 교실비서 등) 선정

 

2. 계약기간 : 2018. 9. 1 ~ 2023. 12. 31 (54개월)

    - 단, 매년 의 평가결과에 따라 중도해지 가능

 

3.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 제안설명회 평가 80, 제안가격 20

 

구 분

평가항목

배 점

평가서류

일반평가

- 재무구조 및 신용도

- 이행실적

80

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능력

평 가

- 인력수급 및 교육방안

-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 세부운영계획

- 긴급 대처능력

- 기타사항

제안발표내용

입찰가격

평 가

- 입찰가격

20

입찰서

합 계

 

100

 

- 입찰부문

구 분

인 원

병동보조(일반병동,특수병동)

245

외래보조

30

요양보호사

13

교실비서 및 일반 보조

56

합 계

344

개별 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전체 평가점수로 낙찰업체를 정하여 업무별 계약체결

요양보호사는 한국호스피스 완화의료학회 완화의료교육 40시간(이론 20시간, 실습20시간)

    을 이수

 

5.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8. 07. 12() 14:00 본관 B1 아주홀

 

6.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2018. 07. 27() 14:00 구매관리팀 사무실

    - 5개이상 업체가 입찰참가할 경우 사전서면평가를 실시하여 제안발표 평가대상 4개업체 선정

    - 추후 유선으로 통보

    - 제안서 1(전산파일 CD 또는 USB 1장 포함)

 

7. 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2018. 08. 02() 14:00 별관 5층 국제회의실

   가. 업체별 제안설명 10, 제안서 평가위원 질의응답 5

   나. 밀봉제출 (입찰서, 용역비 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다. “의 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가능합니다.

 

8.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8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1년 이상 인적용역계약 실적보유업체

        (교대근무 인적용역 수행경험 필수)

    - 병동보조, 외래 및 사무보조, 요양보호사, 교실비서 용역실적에 한하며 청소, 경비, 시설관리 등은 제외함

   라. 입찰설명회 참석업체

 

9.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당일(제안발표회) 이전까지

최종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0. 입찰신청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입찰용)

1.

  라.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마. 입찰인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

  바.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

  사.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아. 이행실적증명서

1.

  자. 사업운영제안서

1.

*신용평가등급은 재무?신용상태 종합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하며, 한국신용평가, 한국 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한함

 

11. 입찰(낙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2. 기타 사항

   가.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계약사항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할 서류는 반드시 봉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구매관리팀(TEL 031-219-6098, FAX 031-219-6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7. 4.

 

 

 

아 주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