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병원 소개 > 입찰 공고

입찰 공고

입찰공고 상세페이지
아주대학교의료원 사인물 공급업체 선정 입찰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5.21

입찰관련 서류.pdf
제안요청서(안).pdf

 

입 찰 공 고

 

 

 

입찰공고 번호 : 구매관리팀 제47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의료원 사인물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설명회 : 2018. 5. 29. () 14:00 본관 B1층 감마나이프 회의실

 

4.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2018. 7. 3. () 14:00 본관 B1층 구매관리팀 사무실

  가. 3개 이상 업체가 입찰 참가할 경우 사전서면평가를 실시하여 제안 설명 평가대상 2개 업체 선정

  나. 선정 결과는 추후 유선으로 통보

  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관련서류, 제안서(USB 제출), 샘플(2) 각각 1부를 제출

 

5. 낙찰자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나. 제안설명회 평가 80, 제안가격 20

구 분

평가항목

배 점

평가서류

일반평가

- 재무구조 및 신용도

- 이행실적

기타사항

80

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술능력

평 가

- 기획 및 디자인 능력

제안발표내용

입찰가격

평 가

- 입찰가격

20

입찰서

합 계

 

100

 

 

6. 계약기간 : 2018. 9. 1. ~ 2021. 8. 31. (3)

 

7. 제안평가회 : 2018. 7. 11. () 14:00 별관 5층 국제회의실

  가. 업체별 제안 설명 15, 제안서 평가위원 질의응답 15

  나. 밀봉제출 (입찰서, 가격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다. 발표 시 필요한 노트북, 포인터 등 필요장비는 업체가 개별적으로 준비

  라. 발표의 순서는 제안 설명회 당일 추첨을 통해 결정

  마. 제출된 제안서 및 샘플 자료는 일체 반납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함.

 

8.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입찰설명회에참석한 업체

 

9. 입찰신청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입찰용)

1.

.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 입찰인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이행실적증명서

1.

. 디자인진흥원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

1.

. 사업운영제안서(USB 포함)

1.

. 샘플(2)

1.

*신용평가등급은 재무?신용상태 종합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하며,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한함

 

10.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당일(제안평가회) 이전까지 최종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1. 입찰(낙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2. 기타 사항

  가.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계약사항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할 서류는 반드시 봉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구매관리팀(TEL 031-219-5380, FAX 031-219-6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5. 21.

 

 

 

아주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