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병원 소개 > 입찰 공고

입찰 공고

입찰공고 상세페이지
아주대학교의료원 일회용 수술포 단가계약업체 선정입찰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3.19

3-1입찰품목리스트.xlsx
3-2 입찰금액 산출내역서.xlsx
3-2.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hwp
3-3. 샘플리스트.xlsx
3-4 품목사양서.xlsx

입 찰 공 고

 

입찰공고번호 : 구매관리팀 제7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의료원 일회용 수술포 단가계약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일회용 수술포 입찰 품목리스트 별첨

3. 계약기간 : 2018. 9. 1 ~ 2021. 2. 28 (26개월)
(계약시작 시점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4. 대금지급 조건 : 세금계산서 발행(검수완료) 후 익월말 현금지급

5.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종합평점)

6.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실적, 샘플,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7.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8. 3. 29() 13:30 웰빙센터 6층 회의실1

8.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Sample 평가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 2018. 5. 3() 11:00 구매관리팀 사무실

. Sample 제출 : 별도 일정 안내 (샘플 제출 시 품목사양서 제출)
. 업체 평가 기준 :

구분

기 준

세부기준

품질평가

방수력

Fluidblood의 발수(방수) 정도 평가

강 도

원단의 내구성 평가 (수술 중 구멍발생 여부 포함)

흡수력

흡습포의 흡수력 평가

안정성

평가

정전기

정전기는 발생 여부

감염예방

먼지 발생 정도 평가

환기성

환기성 평가

안전성

고에너지 기구 접촉 시 화재 및 환자 화상위험 평가

편의성

평가

접착력

접착 tape film의 접착력 정도 평가

용이성

Draping 용이성에 대한 평가

외형

수술포의 외형에 대한 평가 (hole의 크기, 길이, 모양 등)

일반 평가

실적평가

최대 5개까지 제출(3년 이내 800병상 이상 종합병원 납품실적)

업체평가

신용평가 등급 기준

가격 평가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따름

9. 입찰서 제출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 입찰서 제출 : 2018. 7. 16() 10:30 본관 B1 지하1층 구매관리팀
.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 2018. 7. 17()

- 상기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차선협상대상자와 협상 가능

10.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본원에서 제시한 일회용 수술포(건강보험심사평가원 허가품목)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최근 3년 이내 800병상이상 종합병원에 수술포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1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당일 최종가격제안서와

함께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2. 입찰신청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입찰용)

1.

.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 입찰인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1.

. 이행실적증명서 (최대 5부 제출)

1.

. 제조사 공급확약서

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입찰서 <별도 밀봉>

 

- 입찰서(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

 

- 입찰금액 산출내역서 (서류 및 파일 USB 제출)

 

- 품목 사양서
(품목별 규격, 재질, 제조국 기재 / 서류 및 파일 USB 제출)

 

*신용평가등급은 재무?신용상태 종합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하며, 한국신용평가, 한국 기업평가,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한함

 

13. 입찰(낙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 입찰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공고 Spec과 상이한 경우 및 서류가 미비된 경우

14. 기타 사항

.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계약사항 100% 수용조건입니다.

. 아주대의료원에서 Sample 평가 한 결과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조건입니다.
(평가는 주관부서에서 시행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고 이에 대한 질문도 받지 않습니다.)

. 입찰총액과 단가리스트가 불일치할 경우 아주대의료원에 유리한 금액을 적용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 입찰관련 서류와 샘플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입찰에 드는 비용은 업체 부담입니다.

.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할 서류는 반드시 봉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ample 평가에 사용되는 품목으로 인하여 문제가 생길 경우 제출 업체가 책임을 지는 조건
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본원 구매관리팀(TEL 031-219-5738, FAX 031-219-6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3. 20.

 

 

 

아 주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