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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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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지류 단가계약 입찰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8.02.13

입찰관련서류.pdf

입찰공고번호 : 구매관리팀 제201

 

1. 입찰건명 : 화장지류 단가계약 입찰

 

2. 입찰품목 : 점보롤 외 5개 품목

 

3.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종합평점제)

 

4. 입찰설명회 : 2018. 2. 20.() 15:00 본관 B1층 감마나이프 회의실

 

5. 입찰참가접수 및 샘플제출 : 2018. 2. 26.() 15:00 본관 B1층 구매관리팀 사무실

 

6. 낙찰자결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품실적, 견본품,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가격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7. 계약기간 : 2018. 4. 1. ~ 2021. 3. 31. (3)

 

8. 참가자격 :

   가. 공고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단일사업체에 연매출 1억원이상 해당품목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라. 계약기간동안 해당 품목 케이스를 공급 및 관리할 수 있는 업체 (케이스 로고 삽입)

    마.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9. 대금결제 조건 : 검수완료 후 3개월 말

 

10. 입찰신청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의료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입찰용) 1.

    라. 사용인감계(직접 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

    마.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시 생략)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사.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

    아. 시험성적서(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1.

    자. 환경표지인증서 1.

    차. 납품실적증명서 1.

 

1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2. 물품납품 방법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 완료 (향후 의료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3.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다.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본원에서 제시한 사양과 상이한 경우 및 서류 미비인 경우

    라. 샘플테스트시 제출한 물품과 납품한 물품이 동일한 품질이 아닐 경우

 

14. 기타 사항

    가.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에 첨부된 품목 리스트 내역서의 숫자는 합계 금액과 품목별 단가 금액이 불일치할시 의료원에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바. 품목리스트의 사용량은 2017년도(1) 기준이므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구매관리팀(TEL 031-219-538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 2 . 13 .

 

 

아주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