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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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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폐기물 수거 및 위탁처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6.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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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번호 : 구매관리팀 제2015-179호    

                                                      

1. 입찰건명 : 의료폐기물 수거 및 위탁처리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격리의료폐기물, 위해의료폐기물, 일반의료폐기물, 전용용기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4. 입찰방법 : kg당 단가(수집, 운반 및 소각, 전용용기 포함)

    -2015년 월평균 : 79,093 Kg / 연간 : 949,116 Kg (신축권역외상센터분 제외)

    -예정수량이므로 증감이 있을 수 있음

 

5. 계약기간 : 2016. 3. 1 ~ 2017. 2. 28 (1)

 

6.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6. 1. 22 () 15:00 별관 지하1층 소강당1

 

7. 입찰일시 및 장소 : 2016. 1. 29 () 16:00 별관 지하1층 소강당1

 

8. 입찰 참가 신청 : 입찰 당일(입찰실시)까지 제출

 

9.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해당 되지 않는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

        - , 수집,운반 허가만을 득한 업체는 중간처리업 또는 종합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공동 수급이 가능함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JCI인증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10.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업체

 

11.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2. 대금결제 조건 : 익월 말 현금지급(총무팀)

 

      

13. 입찰 신청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의료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입찰용) 1.

     라. 사용인감계(위임시) 1.

     마. 위임장(위임시)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사.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아. 납품실적증명원(JCI인증병원) 1.

     자.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1.

     차. 폐기물 처리업 허가증 1.

 

14.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 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낙찰 자격에서 제외

 

 

1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나.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구매관리팀(TEL 031-219-573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 1 . 11

 

 

아주대학교의료원 행정부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