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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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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리코(토너) 공급업체 선정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발주처 아주대학교의료원 등록일 2016.01.13

신도리코(토너) 품목리스트.xls
신도리코(프린터) 리스트.xlsx
입찰관련서류(신도리코).hwp

 

입찰공고번호 : 구매관리팀 제2015-181

 

1. 입찰건명 : 신도리코(토너) 공급업체 선정

 

2. 입찰품목 : 토너(신도리코, LP4005DN) 71품목 (정품토너)

    - 신도리코(토너) 품목리스트 첨부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단가총액입찰

           

4. 계약기간 : 2016. 3. 1 ~ 2018. 2. 28(2)

 

5.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6. 1. 20 () 15:30 본관 지하1층 감마나이프 회의실

 

6.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6. 1. 27 () 10:00 별관 지하1층 소강당1

 

7.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업체

 

8. 대금지급 : 검수완료 후 3개월

 

9.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계약기간 동안 프린터 장비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유지보수 할 수 있는 업체(프린터 리스트 참조)

    라.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10.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하며 낙찰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11. 대금결제 조건 : 검수완료 후 3개월 말

 

12. 입찰신청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의료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입찰용) 1.

     라. 사용인감계(위임시) 1.

     마. 위임장(위임시)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사.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아. 정품공급확약서-()신도리코 발행 1.

     자. 무상 유지보수 기술지원 확약서(2)-()신도리코 발행 1.

 

13.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4. 물품납품 방법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 완료 (향후 의료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5. 기타 사항

     가. 아주대의료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서에 첨부된 전산소모품(토너 등)품목 리스트 내역서의 숫자는 합계 금액과 품목별 단가 금액에서 

           불일치할시  의료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바. 최근 1년간 사용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서는 의료원에서 제시한 계약단가를 적용한다.

          (2015년도 미사용 품목은 첨부한 품목리스트 참조)

     사. 사용된 폐토너는 계약체결업체에서 수거한다.

     아. 품목리스트의 사용량은 20151~ 201512월 기준이므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은 구매관리팀(TEL 031-219-573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 1 . 11  .

 

 

아주대학교의료원 행정부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