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건강정보 > 코로나19 News

코로나19 NEWS

건강뉴스 상세페이지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아주대학교병원에 네오트랜스㈜와 ㈜제이앤제이 파머텍 물품 후원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0.05.13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밤낮으로 헌신하는 아주대학교병원 의료진을 향한 격려와 응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지난 5월 7일 신분당선 운영사인 네오트랜스㈜(대표:오병삼)와 ㈜제이앤제이 파머텍(대표: 정혜정, 아주대학교 제약임상대학원생)이 아주대학교병원 응급실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한상욱 아주대학교병원장을 통해 간식과 음료가 담긴 위문 물품 상자와 휴대용 살균제 3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오병삼 네오트랜스㈜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친 와중에도 지역사회 확산과 치료에 고군분투하시는 아주대학교병원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고 하면서, “저희가 준비한 깜짝 선물이 고생하시는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정 ㈜제이앤제이 파머텍 대표는 “저희 회사는 아주대학교 링크사업단의 가족회사이며 아주대학교와 협업하여 동반성장하는 회사로 최일선에서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아주대학교병원 의료진들에게 함께 힘이 되어드리고 싶어 휴대용 살균제 3000개를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상욱 아주대학교병원장은 “전 국민이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여러 곳에서 아주대학교병원 의료진들을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하면서,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