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진료과/의료진

전문클리닉

진료과에서 다한증, 비만, 신경통증 등 특정 질병에 대해 맞춤 치료를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의료진이 진단하고
치료를 진행하여 보다 만족도 높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뇌졸중혈관내수술클리닉

 

뇌혈관질환(뇌경색, 뇌출혈, 뇌동맥류, 뇌혈관기형 등)은 적절히 치료하지 않으면 반신마비, 식물인간 등 심각한 후유증을 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활동적으로 일을 하는 중장년층에서 발생하면 환자 개인이나 가족뿐만 아니라 사회, 국가적으로도 막대한 손실을 초래합니다. 이러한 뇌혈관질환은 향후 인구 고령화를 생각하면 더욱 많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뇌혈관내수술은 뇌신경계의 각종 혈관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수술 방법의 하나로, 머리 외부를 절개하지 않고 미세도관과 미세철사, 스텐트, 백금코일, 접착액 등의 매우 작고 정교한 치료 기구를 직접 혈관 속으로 넣어 뇌신경계 혈관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아주대학교병원 뇌졸중혈관내수술클리닉은 뇌혈관질환의 예방과 조기 발견, 치료를 위해 개설되었으며 우수한 치료성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뇌혈관질환을 전문으로 하는 신경외과, 신경과, 영상의학과, 응급의학과 등의 의료진이 한 팀을 이루어 상시 운영하여 진단과 치료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고 진료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뇌졸중혈관내수술클리닉은 그 동안의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뇌혈관질환의 치료 및 예방에서 국내에서 가장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